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fn21
  • 은행
  • 입력 2010.04.14 13:48

KB금융그룹, 첫 통합 고객 이벤트 실시

KB금융그룹(www.kbfng.com)은 15일 부터 6월 말까지 계열사인 KB국민은행 및 KB투자증권을 거래하는 고객 2,260명에게 LED TV, 아이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행복 UP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룹통합 우대고객제도인 “KB스타클럽”의 시행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KB금융그룹은 지난 2월 10일부터 계열사를 거래하는 고객의 모든 실적을 통합하여 고객등급을 산정하고 우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B국민은행 ▲예금상품, 대출상품 ▲펀드, 신탁 ▲KB plustar통장 중 두 개 이상의 상품군에 포함된 상품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ED TV 10명, 노트북 20명, KB Gift 카드 5만원권 100명, 3만원 상당 고급목욕세트 1,000명 등 총 1,13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KB plustar통장 가입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처음으로 주식거래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 10명, KB Gift 카드 50만원권 20명, KB Gift 카드 5만원권 100명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당 기간 중 다른 증권사 예탁 주식을 KB투자증권으로 이관한 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KB선불카드 1만원권을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7월 20일(예정) KB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 및 K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bsec.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KB금융그룹 출범 이후 그룹차원의 첫 통합 고객 이벤트로 향후에도 교차판매 활성화 등 그룹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