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 보험 이시각주요뉴스
NH농협생명, 어르신 1,000여분께 삼계탕 나눔 봉사 실천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취약어르신 1,000여명 대상, 삼계탕 무료 배식 실시
NH농협금융지주 김광수 회장

NH농협금융지주 김광수 회장 등 임직원 봉사단 20여명이 지난 22일, 중복을 맞아 서울시 중구 소재 신당데이케어센터를 방문해 관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한 이후, NH농협생명 홍재은 대표이사가 7월 23일(화) 중복을 맞아 서울시 은평구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취약어르신 1,000여명을 대상으로 ‘여름 보양식 삼계탕 지원’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나눔행사는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중복을 맞아 어르신의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을 위해 마련되었다.

홍재은 대표이사와 임직원 25여명은 은평노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에게 삼계탕을 대접하며 훈훈한 정을 나눴다.

NH농협생명은 2016년부터 매년 지역사회 복지를 위해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Day △명절 선물꾸러미 제작 △동절기 김장 나눔행사 등을 실시하며 희망풍차결연가구 및 저소득층 지원에 앞장서왔다. 또한, 2015년부터 매월 빵나눔봉사를 실시하며 저소득층 가정 및 복지시설 내 식생활 안정에 기여하고 있다.

홍재은 대표이사는 “어르신의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쉬운 여름철, 보양식이라도 챙겨드리며 무더운 여름나기에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협동조합 기반의 보험사로서 임직원 모두가 따뜻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NH농협금융지주 김광수 회장 등 임직원 봉사단 20여명은 22일, 중복을 맞아 서울시 중구 소재 신당데이케어센터를 방문해 관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김광수 회장은 임직원들과 함께 치매·중풍 등으로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과 차상위 계층 어르신 등 150여명을 초청하여 농협에서 생산된 삼계탕을 직접 대접했다. 식사 후에는 제철과일 수박을 함께 나누며 말벗이 되어드리기도 했다.

조성준 기자  ds1aca@daum.net

<저작권자 © 월간금융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성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