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터파크, ‘굿북 프로젝트 2기’ 독자 투표 이벤트 진행!

놓치기 아까운 신간 도서를 독자들과 함께 발굴하고 선보이는 인터파크 "굿북 프로젝트 2기" 독자 투표 이벤트가 9월 22일까지 진행된다.

"굿북 프로젝트"는 매년 6만 종이 넘는 신간 도서 가운데 독자들이 미처 알지 못했던 도서를 재발견하여 읽을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굿북 프로젝트 1기"는 6월에 성황리에 진행되었으며, 총 20종의 신간 도서가 새롭게 주목받았다.

인터파크는 도서 전문 MD의 선정 과정을 거쳐, 최근 4개월 내에 발행된 초판 도서 "깃털 도둑", "우먼 인 윈도", "파이낸셜 프리덤" 등 총 50종의 도서를 굿북 프로젝트 출품작으로 선정했다. 출품작으로는 문학, 인문•교양, 경제•실용, 유아•아동 분야 도서를 고루 선정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인터파크는 사이트 내에 '굿북 프로젝트 2기' 전용 페이지( http://bitly.kr/zQNsUGc )를 개설하고 22일까지 독자 선호도 투표를 진행한다.

독자들은 MD 선정 도서 50종 중 3종 이상의 도서에 투표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는 선착순 1만 명에게 아이포인트(I-Point)를 증정할 예정이다.

22일 투표 종료 후에는 독자 선호도 투표 상위 20종을 대상으로 문학평론가, 출판사 편집장 등으로 구성된 외부 출판계 전문가 평가단이 심사를 진행한다. 최종 선정된 '굿북'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 10월 17일 발표된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