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fn21
  • 금융
  • 입력 2010.04.14 14:16

신한투자, ‘SHOW증권 스마트’ 주식매매 서비스 오픈

신한금융투자(www.goodi.com/사장 이휴원)는 4월 8일(목) KT와 협력하여 아이폰 전용 증권 프로그램인 ‘SHOW증권 스마트’ 주문 연계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SHOW증권 스마트’ 출시로 50만명이 넘는 아이폰 가입자들은 별도 로그인 없이 간편하게 시세정보와 다양한 투자정보를 조회할 수 있고, 신한금융투자 증권 프로그램에 로그인하면 주문 및 잔고 조회도 가능하다.

현재 대부분의 아이폰용 증권 프로그램이 주식 서비스에 국한되어 있는 반면 ‘SHOW증권 스마트’ 서비스는 주식 시세는 물론 선물, ELW시세와 주식주문 그리고 ELW주문까지 다양한 증권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한, 편집이나 이동 등이 편리한 아이폰의 UI와 주식투자자에게 익숙한 HTS UI를 적절히 활용하여 고객들이 좀 더 편하고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 점이 특징이다.

‘SHOW증권 스마트’ 프로그램 다운로드는 아이폰이나 PC의 애플앱스토어 검색 메뉴에서 ‘SHOW증권’을 입력 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온라인사업부 정종옥 부장은 “KT와 함께 아이폰용 ‘SHOW증권 스마트’ 주문연계 서비스 최초 오픈을 기념하여 4월 30일(금)까지 월정액 정보이용료 없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기로했다. 향후에도 소비자들에게 더 편리한 온라인 증권거래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