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저버 비트코인캐시 기부 이벤트 실시…BCH 10만% 상승할 것

[청년투데이=이청년 기자] 비트코인캐시의 로저 버는 시가총액 4위의 암호화폐 비트코인캐시(BCH)의 확산을 위해 비트코인캐시(BCH)를 기부한다고 페이스북에 알렸다.

로저버(Roger Ver)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비트코인캐시(BCH)를 널리 알릴 목적으로 나의 모든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5달러 상당의 비트코인캐시(BCH)를 보낼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비트코인캐시(BCH)는 10만% 상승할 것이고 이 5달러 비트코인캐시(BCH)는 머지않아 5,000 달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그의 이벤트는 그의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5달러 어치의 비트코인캐시(BCH)와 페이스북 친구가 아닌 사람이 비트코인캐시(BCH) 주소를 남긴다면 1달러 어치의 비트코인캐시(BCH)를 보내준다.

“언젠가 이 1달러는 1,000달러가 될 것이다. 페이스북 게시물 아래에 비트코인캐시 주소를 올려달라. 페이스북 친구가 아니라도 1달러 어치의 비트코인캐시(BCH)를 보내겠다.”

로저 버는 비트코인(BTC)이 1달러 이하의 가격을 보이던 시기부터 암호화폐 시장에 적극 참여해 온 인물로 그는 비트코인캐시(BCH)가 거의 10만%의 상승할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그의 기부금 이벤트가 관심을 끌고 있다.

보도 당시에, 그의 게시물에는 900개의 댓글이 달리고 있으며 거의 모두 비트코인캐시(BCH) 지갑 주소를 포함하고 있다.  (사진및 기사: 코인프레스 제공)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