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수지 기자
  • 은행
  • 입력 2019.11.13 15:26

기업은행, 'IBK창공 마포 3기' 데모데이 개최

[청년투데이=김수지 기자] IBK기업은행(은행장 김도진)은 창업육성플랫폼 ‘IBK창공(創工)’의 ‘마포 3기’ 기업들이 오는 21일 오후 2시 을지로 IBK파이낸스타워에서 데모데이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는 올해 7월부터 5개월 동안 진행된 ‘IBK창공 마포 3기’ 액셀러레이팅의 최종 마무리 행사이며, 육성기업들의 투자유치를 위한 IR피칭, 홍보, 네트워킹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벤처캐피탈리스트(VC), 엑셀러레이터(AC)를 비롯해 유관기관, 예비창업가, 스타트업 관계자 등이 참석한다.

IBK창공은 창업기업이 성공적인 사업모델을 구축할 수 있도록 투‧융자, 컨설팅, 사무 공간 등의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지원하는 창업육성플랫폼으로, 마포와 구로, 부산 세 곳에서 운영 중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이번 데모데이가 IBK창공 육성기업들이 투자유치는 물론 사업 파트너를 찾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IBK창공 마포 3기 데모데이 참가 신청은 11월 21일 오후 2시 데모데이 행사 시작 전까지 참가신청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2020년 상반기 IBK창공 마포·구로·부산 창업기업은 IBK창공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4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