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은행 국내은행 이시각주요뉴스
Sh수협銀, 출범 3주년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12월 8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수협은행 출범 축하 메시지와 사진 게시하면 추첨 통해 아이패드 등 푸짐한 선물증정

[파이낸스경제신문=김수지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수협은행 출범 3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월 8일까지 아이패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수협은행과 관련된 사진과 3주년 축하메시지, 해시태그(#Sh수협은행 #Sh수협은행_출범3주년_축하해용) 등을 게시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장원급제(1등) 1명에게는 ’아이패드 프로‘, 급제(2등) 당첨자 3명에게는 ’아이팟 프로‘를 증정할 예정이며, 이 외에도 장려상(참가상)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Sh수협은행은 지난 2016년 12월 1일, 수협중앙회의 자회사로 새롭게 출범해 올해로 3주년을 맞았다.

이번 인스타그램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Sh수협은행 공식 인스타그램(@suhyupbank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수협은행 출범 3주년을 맞아 SNS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폭넓게 소통하고 푸짐한 선물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수협은행이 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수지 기자  fn66@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이낸스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