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은행 국내은행 핫이슈
산업은행, 복지시설 초청『사랑 나눔 송년 음악회』개최KBS교향악단과 공동으로 결연 복지시설 600여명 초청

산업은행(회장 이동걸)은 3일(화) 여의도 본점 대강당에서 2019『사랑 나눔 송년 음악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산업은행은 매년 정기후원과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삼성농아원, 서울성로원, 주몽재활원 등 10곳의 결연 복지시설과 영등포구 관내 어르신, 자원봉사센터 봉사자 및 서울시 새마을회 등 600여명을 초청하여 “사랑 나눔 송년음악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음악회는 문화 소외계층을 찾아 재능기부를 펼치고 있는 KBS교향악단과의 4년째 공동주최 음악회로 오케스트라와 협연자인 소프라노 김은경, 오보에 김종아, 바이올린 이소윤이 영화음악 등 여러 장르의 친숙한 명곡들로 관중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으며, 특히 복지시설 어린이들을 위한 만화영화 메들리는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날은 특별히 서울주니어합창단이 함께하여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송으로 송년음악회를 더욱 풍성한 무대로 만들었다.

산업은행 김건열 부행장은 “산업은행과 오랜 인연을 맺어온 결연복지시설,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훌륭한 음악회를 갖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대표 정책금융기관으로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산업은행은 “나누는 손길 따뜻한 세상”을 위하여 매년 이웃사랑, 교육사랑, 문화사랑, 나라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김수현 기자  fnk21@daum.net

<저작권자 © 파이낸스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