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플의 결제 솔루션 혁신적이다” 뱅크오브아메리카에서 인정

[청년투데이=이청년 기자] 뱅크오브아메리카(BOA)는 최근 리플의 국경을 초월한 해결책이 혁신적이라고 인정하고 이를 칭찬했다. 뱅크오브아메리카(BOA)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은행 기관이다.  

뱅크오브아메리카(BOA)는 2016년부터 리플의 글로벌 결제 운영그룹의 일원으로 참여해 왔으며 리플 관계자는 지난 10월 뱅크오브아메리카가 리플의 분산원장 기술 테스트를 마쳤다고 밝힌 바 있다.

‘BankXRP’라는 가명을 사용하는 트위터에 르면, 뱅크오브아메리카는 리플의 기술을 초국가적인 지불에 추천했다. ‘BankXRP’는 뱅크오브아메리카의 보고서에서 혁신적인 기술의 예로서 리플의 기술을 언급하는 이미지를 게재했다. 리플의 글로벌 결제 솔루션은 은행과 마찬가지로 국경간 결제 시장에서 원활하게 작동하고 있다.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는 또한 리플의 국경간 결제 솔루션의 네 가지 잠재적 편익, 금융 모델 단순화, 결제 투명화, 미국 내 유동성 공급 방법, 조사 및 수리 감소에 대해서 우수한 평가를 내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리플은 자사의 XRP 암호화폐와 글로벌 결제 솔루션을 관련 시장 진출로 인정받고 있으며 전세계에서 제휴를 계속 늘려 나가고 있다.

실제 사용 사례에서 리플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다른 암호화폐에 비해 채택 경쟁에서 앞서 나가고 있다.

그리고 더 많은 기관들이 리플의 XRP 기반 제품을 시험하고 인정하고 있다. 기관들이 XRP 암호화폐를 채택하게 되면 머지않아 XRP의 가격 상승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다.

암호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기사 및 사진  코인프레스 제공)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주신 2019-12-18 19:36:42
회사가 막찍어내서 매월 10억개씩 팔아먹고
부자되는 구조~ 어느 회사가 주가 떨어지는데
주주 생각안하고 운영하나? 그런데 사기꾼 빵씨
코인 가격 관심 없단다. 그렇다면 사기꾼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