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 카드 이시각주요뉴스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MILEAGE SKYPASS’출시

- 대한항공 마일리지 스카이패스 적립, 결제금액 1천원당 최대 2마일

- 연 3회 전세계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

- 출시 이벤트...대한항공 동남아 왕복항공권 및 마일리지 추가 적립 제공

[파이낸스경제신문=이혜자 기자] 우리카드는 지난 2일 대한항공 제휴카드인 ‘카드의정석 MILEAGE SKYPAS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인 SKYPASS 적립에 특화된 혜택을 탑재했다. 기존 항공사 제휴카드에 비해 ‘연회비는 싸게, 마일리지 적립은 강력하게’를 방향으로 삼아 항공사 제휴카드 중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결제금액 1천원당 기본 1마일을 적립해주며, 해외 일시불 결제 시에는 추가로 1마일을 더 적립해 1천원당 최대 2마일까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추가로 적립되는 마일리지는 월 2천 마일 한도다.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이면 전세계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더라운지멤버스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월 1회 한도로 연간 최대 3회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카드를 해외겸용으로 발급 받으면 브랜드사에서 제공하는 플래티넘 등급의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호텔, 여행, 골프, 생활, 쇼핑업종에서 다양한 할인 및 특전 혜택까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사 홈페이지나 상품 안내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있다. 올해 2월부터 3월 말까지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고 이용금액 합계 5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대한항공 SKYPASS 2천5백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같은 기간 동안 대한항공 직판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1등에게는 대한항공 동남아 왕복항공권 1인2매(1명), 2등은 대한항공 국내선 왕복항공권 1인2매(1명), 3등은 대한항공 SKYPASS 2천마일리지(100명) 등 총 102명에게 풍성한 경품이 증정된다.

신규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도 있다. 올해 3월 말까지 해당 카드를 인터넷, 모바일앱 등 온라인채널을 통해 발급 받고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에게 대한항공 SKYPASS 2천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3만9천원이다. 카드 신청 및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우리카드(www.wooricard.com) 및 대한항공 홈페이지나 스마트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혜자 기자  fn66@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이낸스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혜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