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은행 국내은행 이시각주요뉴스
우리銀, 설 연휴 이동점포 운영설 연휴 기간 여주휴게소, 천안휴게소에서 이동점포 운영

[파이낸스경제신문=이혜자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설날 연휴를 맞아 귀성객에게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월 23일부터 1월 24일까지 2일간 여주휴게소(영동고속도로, 강릉방향)와 천안휴게소(경부고속도로, 부산방향)에서 이동점포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우리은행 이동점포는 자동화기기(ATM) 등을 갖춘 특수차량으로 장소 제한 없이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동점포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귀성고객은 신권교환과 함께 ATM을 이용해 입출금거래와 계좌이체 등의 금융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우리은행은 연휴기간 동안 입출금 뿐만 아니라, 분실신고·재발급, 비밀번호·이체한도 변경, 통장·체크카드 발급 등의 업무가 가능한 디지털창구 ‘스마트키오스크’를 운영 한다. 스마트키오스크는 전국 46개소에서 47대가 운영된다. 설치장소는 우리은행 홈페이지 전체메뉴→ 스마트금융→위비스마트키오스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설날 연휴동안 고객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동점포와 스마트키오스크를 운영한다”며, “명절 연휴 가족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혜자 기자  fn66@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이낸스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혜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