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민새정당 최정욱 최고위원, 새터민 정착을 위한 정당 되겠다.

국민새정당 최정욱 최고위원

[청년투데이=김원혁 기자] 국민새정당 최정욱 최고위원은 2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민새정당 당사에서 4월15일 총선의 승리를 위한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우리나라의 탈북민이 약35,000여명에 이르는데 소수를 제외하고는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고 취약계층으로 적락 하거나 신용불량자가 되어 제대로된 직업을 가질 수 없는 환경이 안타까운 심정을 토로했다.

최 최고위원은 국민새정당을 선택한 이유를 묻는 기자의 질문에 최근 여러 군소정당이 많이 난립된 상황이다. 하지만, 2017년 4월 15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제 199호로 등록된 국민새정당은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 중심주의 정책으로 서민을 위한 정당 국민의 소리에 봉사하는 정당 "깨끗한 정당, 새로운 정당, 미래지향적 정당"이라는 국민새정당 만의 이미지 큰 감동받아 선택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국민새정당의 공약으로 첫째 출산장려 연금제도도입, 둘째 청년 취업 사관학교 전국 확대운영, 셋째 유통법 통합개정 발의, 넷째 요양보호사 처우개선에 관한 법률개정, 다섯째 신혼부부(청년주택)반값 공급 정책제안, 여섯째 새터민 정착지원 및 인권보호법 제정등 여섯가지의 공약을 통해,새터민정착과 인권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