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은행 국내은행 이시각주요뉴스
NH농협은행, 코로나19 자원봉사자를 위한 농협 집밥 선물세트 기부 SNS 이벤트 실시농협은행 SNS에 코로나19 자원봉사자에게 감사, 응원 댓글 작성

[파이낸스경제신문=조성준 기자] NH농협은행은“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계시는 자원봉사자를 위해 농협 집밥을 선물하는 천사가 되어주세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농협은행 SNS 이벤트에 대구, 경북지역의 코로나19 자원봉사자를 위한 감사, 응원의 댓글을 작성하면 당첨자와 농협은행의 이름으로 농협 집밥 선물세트를 기부한다.

농협 집밥 선물세트는 아름찬 즉석밥(8개), 광천김(16입), 김자반(2개), 오케이쿡 육개장, 미역국, 소고기무국 각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구광역시 자원봉사센터와 경상북도 종합자원봉사센터로 총 1,004세트가 당첨자의 응원 메세지 엽서와 함께 보내진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고 온 국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이 위기를 극복하자는 차원에서 마련되었다”며, “SNS를 통해 국민들의 마음이 전달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벤트 응모는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15일부터 29일까지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협은행 페이스북(www.facebook.com/nhnonghyupbank)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nh.nonghyupbank.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성준 기자  ds1aca@naver.com

<저작권자 © 파이낸스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성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