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ㆍ문화 문화ㆍ행사 이시각주요뉴스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 우승팀 <호피폴라>의 첼리스트 홍진호. 음원 발매 예정홍진호, 크레디아뮤직앤아티스트와 전속계약 체결!

[파이낸스경제신문=김수현 기자]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로 알려진 첼리스트 홍진호가 클래식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사인 크레디아뮤직앤아티스트에 전격 합류하고, 팬들과 첫 미팅을 갖는다.  

서울예고, 서울대, 독일 유학 등 정통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클래식 음악도인 홍진호는 클래식 음악 외에도 다양한 음악에 대한 호기심과 열정을 지녀왔다. 다른 장르의 뮤지션들과 호흡을 맞추어 음악 그룹을 발굴하는 TV 프로그램에 참여했고, 이로 인해 인간적이고 깊이 있는 첼로의 매력을 소개하고 홍진호라는 첼리스트를 대중에게 알리게 되었다. 


오디션 우승 이후 그룹 ‘호피폴라’의 활동과 함께 첼리스트로서, 클래식 음악가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계획한 홍진호는 앞으로 첼로를 기반으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자 한다. 가장 먼저 오는 5월 1일 연세대 백주년 기념관에서 있을 팬미팅을 시작으로, 하반기 솔로 콘서트와 새로운 음원 및 음반 발매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크레디아뮤직앤아티스트는 클래식 아티스트 전문 매니지먼트사로 현재 피아니스트 임동혁, 지용, 한지호,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 바이올리니스트 신지아, 장유진, 양인모, 첼리스트 문태국 등이 소속하여 음악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수현 기자  fnk21@daum.net

<저작권자 © 파이낸스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