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영팬더, 메이크스타와 함께‘지구방위대 후뢰시맨’ DVD 리패키지 출시

대영팬더, 메이크스타와 추억 소환 프로젝트 진행

후뢰시맨 한정판 패브릭 포스터 이미지 모습.(사진제공=대영팬더)

[청년투데이=김선근 기자] 대영팬더는 메이크스타와 함께 90년대 아동과 청소년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비디오 만화영화 시장을 주름잡았던 작품들의 DVD 리패키지 출시를 통한 추억 소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추억 소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작품은 국내 첫 번째 전대물 시리즈이자 당시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던 지구방위대 후뢰시맨(원제 : 초신성 플래시맨) DVD 리패키지 출시이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당시 국내에서 레드 후뢰시(진) 성우를 맡았던 김환진 성우가 프로젝트 소개를 해주고 김환진 성우가 직접 녹음한 모닝콜 음성파일(레드후뢰시 Ver.)을 리워드 특별 선물로 만나볼 수 있어 키덜트(Kidult)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또한 기존에 출시됐던 초회 한정판 굿즈(Goods)에 추가로 한정판 후뢰시킹 방패 USB, 패브릭 포스터 등 무려 13종의 특전 상품이 새로운 굿즈와 함께 구성됐다.

추억을 간직하고 싶은 마니아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소장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선착순 100명에게 레드 후뢰시 김환진 성우의 친필 사인이 담긴 후뢰시맨 한정 포스터를 선물로 제공한다.

대영팬더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 그리고 레드후뢰시 김환진 성우와 함께 콜라보한 추억 소환 프로젝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메이크스타와 대영팬더가 함께 진행하는 추억 소환 프로젝트는 후뢰시맨을 시작으로 아인(亞人, Ajin), 태양의 사자 철인 28호, 평화의 전사 라이브맨(원제 : 초수전대 라이브맨) 등 향후 다양한 애니메이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