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터파크, 어린이날 맞이 이벤트 ‘풍성’

<가정의 달 추천도서전>, <유아동 과세상품 초특가전> 등 이벤트 마련

[청년투데이=김수현 기자] 인터파크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무료 공연 초청부터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인터파크는 유아 ∙ 아동 ∙ 어린이 외국도서 분야 특별 기획전을 연다. 분야별 MD가 추천한도서들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4만 원 이상 구매 시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자석 낚시 놀이, △카카오프렌즈 연필깍이, △카카오프렌즈 봉투화일 중 선택(포인트 차감)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는 어린이 뮤지컬 초대 이벤트를 5월 13일까지 진행한다. 공연은 ‘아동문학계 노벨상’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받은 백희나 작가의 베스트셀러 원작 뮤지컬 <알사탕>과 신한카드 판스퀘어 드림홀에서 열리는 <Let's Play 앤서니 브라운-체험뮤지컬 신비한 놀이터>다.

참여방법은 인터파크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게시판에서 보고싶은 공연명과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각 공연별 10명(1인 3매)을 추첨해 공연 관람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또한 <가정의 달 맞이 추천도서전>도 진행 중이다. 유아동 ∙ 가정 ∙ 청소년 분야 도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산들애 황태육수 30g’를, 이벤트 도서 포함 국내도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맥주잔’을 증정한다. 또 사은드북부터 놀이북, 퍼즐까지 최대 60% 할인하는 <유아동 과세상품 초특가전>도 있다. 정가제 프리(Free) 상품 2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가능한 10% 추가 할인쿠폰도 제공하며, 다양한 구매 사은품도 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2020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페이지(http://inpk.kr/r6g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