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 이시각주요뉴스
LGU+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6기, 언택트 발대식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대학생 디지털 콘텐츠 기획•홍보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 ‘유대감’ 6기에 최종 선정된 20인이 온라인을 통한 ‘언택트’ 발대식을 실시하며 본격 활동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은 8일(금) 대학내일 7층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유대감’ 6기 ‘언택트’ 발대식이 진행되고 있다.

[파이낸스경제신문=김충구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www.uplus.co.kr)는 대학생 디지털 콘텐츠 기획•홍보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 ‘유대감’ 6기에 최종 선정된 20인이 온라인을 통한 ‘언택트’ 발대식을 실시하며 본격 활동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유대감’은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의 줄임말이다. 2017년 10월 1기 활동을 시작으로 20대 시각의 독창적 콘텐츠를 생산 중이다. 6기 발대식은 코로나19 전파 예방을 위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활용한 ‘언택트(비대면)’ 방식으로 8일(금) 오후 4시부터 약 90분간 진행됐다.

온라인 발대식은 LG유플러스 광고모델로 활동중인 영화배우 마동석과 김환 아나운서의 유대감 6기 활동을 응원하는 영상메시지로 시작됐다. 마동석은 “새로 선발된 6기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LG유플러스 모델로 저도 여러분이 만든 작품 관심 있게 지켜볼테니 대학생들의 젊고 힙한 감각으로 재미있는 콘텐츠 많이 만들어달라”고 전했다.

김환은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LG유플러스의 좋은 상품과 혜택들 많이 알려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후 행사는 ▲팀 소개 ▲임명장 수여 ▲활동 오리엔테이션 ▲미션 소개 및 가이드 안내 순으로 진행됐다. 유대감 6기는 앞으로 6개월간 LG유플러스의 차별화된 서비스, 마케팅 활동 및 자유 주제를 소재로 개인 및 팀 별 SNS 콘텐츠를 제작해 ▲유대감 공식 인스타그램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유대감 공식 포스트에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마지막으로 실시간 채팅을 통한 질의응답과 유대감 5기 우수 활동자가 콘텐츠 제작, 행사 참여 등 유대감 활동에 유용한 팁을 전수하는 시간을 가지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유대감 6기에게는 매월 활동비와 LG유플러스 신규 서비스 체험, 브랜드 행사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또 활동 기간 중 콘텐츠 기획/제작 실무 교육과 마케팅 실무자의 멘토링이 병행된다.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을 수여하며, 최우수활동자와 활동팀에게는 별도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남다른 열정과 실력을 갖춘 유대감 6기가 만들어낼 창의적인 콘텐츠에 대한 기대가 높다”며 “6개월 활동이 끝난 후 유대감과 LG유플러스 모두 ‘폭풍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충구 기자  fn66@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이낸스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충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