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상수도사업본부, 수돗물 시민평가단 및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미추홀 참물, 시민이 평가하고 홍보한다

[청년투데이=이청년 기자]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본부장 박영길)는 주요 상수도 행정을 시민들이직접 평가하고 미추홀 참물 관련 홍보활동 등을 전개할 수돗물 시민평가단 120명과 대학생 서포터즈 30명을 5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수돗물 시민평가단은 인천시에 거주하는 만19세 이상 시민으로 온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공원 음수대 및 수돗물 안심확인제 모니터링, 미추홀 참물 홍보 캠페인 등을 실시하게 된다.

대학생 서포터즈는 시에서 활동 가능한 대학생 중 SNS 활동과 현장 캠페인 참여가 가능한 자로 미추홀참물 홍보 영상 제작 및 교내 홍보 활동 등을 전개한다.

참가 희망자는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 및 한국상하수도협회 홈페이지 등에서 신청하면 되며, 최종합격자는 오는 5월 25일 각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5월말부터 12월까지 상수도 관련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수돗물 시민평가단 및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문의는 민간위탁 사업 운영기관인 한국상하수도협회(☎02-3156-7733)로 하면 된다.

박영길 상수도사업본부장은 “인천의 수돗물인 미추홀 참물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홍보할 시민평가단 및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