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은행 국내은행 이시각주요뉴스
하나銀, 모델 김수현 『하나원큐 유튜브 광고』1천만 조회 뷰 돌파

[파이낸스경제신문=김수지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지난달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한 배우 김수현이 선보인 하나원큐 영상 광고가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4일부터 유튜브와 TV를 통해 공개된 하나원큐의 새 영상 광고 「하나를 알면 열을 번다」는 군 제대 후 브라운관 복귀를 앞둔 한류스타 김수현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광고여서 국내외 팬들 사이에 큰 이슈가 되며 단기간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번 광고는 터치 몇 번 만으로도 간단하고 편리하게 대출한도와 금리를 조회할 수 있는 하나원큐 앱의 편의성과 경쟁력을 강조하고 「하나를 알면 열을 번다」는 메시지를 통해 손님의 기쁨이 되는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하나은행의 이미지를 전달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하나은행이 추구하는 글로벌 경쟁력 및 신남방 확장 정책 홍보에 최적의 이미지를 보유한 배우 김수현의 세련되고 지적인 이미지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큰 이슈가 되며 광고 영상이 해외 채널에 재가공 되어 업로드 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나은행 홍보부 관계자는 “새 광고모델 김수현이 선보인 하나원큐 광고는 눈에 보이는 실질적인 이익이 「하나를 알면 열을 번다」는 직관적인 메시지를 통해 강조되었다”며 “하나은행의 글로벌 경쟁력과 한류스타 김수현의 세련된 이미지가 결합되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김수지 기자  fn66@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이낸스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