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주영의원, 지역 의정활동 첫행보 이주민을 위한 사랑의마스크 나눔행사 참석

금융노조, 김포지역 이주민 지원 사랑의 마스크 나눔 기증식

김주영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김포시 갑)이 김포시청에서 2일 열린 금융노조 김포지역 이주민 나눔 기증식에 참석했다.
 

[청년투데이=김원혁 기자] 김주영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김포시 갑)이 김포시청에서 2일 열린 금융노조 김포지역 이주민 나눔 기증식에 참석했다.

이날 열린 사랑의 마스크 나눔은 한국노동복지센터가 사무국을 맡아 추진하는 노조 사회공헌활동 연대회의 지역 현장 이주민 노동자 지원 사업이다.

김주영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김포시 갑)이 김포시청에서 2일 열린 금융노조 김포지역 이주민 나눔 기증식에 참석했다. 이날 열린 사랑의 마스크 나눔은 한국노동복지센터가 사무국을 맡아 추진하는 노조 사회공헌활동 연대회의 지역 현장 이주민 노동자 지원 사업이다.

이번 행사는 금융노조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축과 더불어 사회적 약자층에 속하는 지역 현장의 이주민 노동자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특히 공적 마스크에 구매자체가 곤란한 법외 체류노동자의 건강과 생활지원을 위해 사랑의 PC 50대와 사랑의 마스크 6000장을 김포시 다문화가정과 이주민단체 등에 기증했다.

사랑의나눔 기증식에 참석한 김주영 의원은 "국회의원으로 당선된 후 처음 지역 행사로 사랑의 나눔 행사가 진행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금융노조에서 이런 뜻깊은 행사를 김포시에서 가져준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신석원 2020-06-02 21:56:18
김주영의원님 !
새로운 시작을 축하드리며 성공적인 의정활동을 기원하고 적극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