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ㆍ사회 국회 이시각주요뉴스
김주영의원, 지역 의정활동 첫행보 이주민을 위한 사랑의마스크 나눔행사 참석금융노조, 김포지역 이주민 지원 사랑의 마스크 나눔 기증식
김주영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김포시 갑)이 김포시청에서 2일 열린 금융노조 김포지역 이주민 나눔 기증식에 참석했다.
 

[파이낸스경제신문=김원혁 기자] 김주영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김포시 갑)이 김포시청에서 2일 열린 금융노조 김포지역 이주민 나눔 기증식에 참석했다.

이날 열린 사랑의 마스크 나눔은 한국노동복지센터가 사무국을 맡아 추진하는 노조 사회공헌활동 연대회의 지역 현장 이주민 노동자 지원 사업이다.

김주영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김포시 갑)이 김포시청에서 2일 열린 금융노조 김포지역 이주민 나눔 기증식에 참석했다. 이날 열린 사랑의 마스크 나눔은 한국노동복지센터가 사무국을 맡아 추진하는 노조 사회공헌활동 연대회의 지역 현장 이주민 노동자 지원 사업이다.

이번 행사는 금융노조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축과 더불어 사회적 약자층에 속하는 지역 현장의 이주민 노동자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특히 공적 마스크에 구매자체가 곤란한 법외 체류노동자의 건강과 생활지원을 위해 사랑의 PC 50대와 사랑의 마스크 6000장을 김포시 다문화가정과 이주민단체 등에 기증했다.

사랑의나눔 기증식에 참석한 김주영 의원은 "국회의원으로 당선된 후 처음 지역 행사로 사랑의 나눔 행사가 진행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금융노조에서 이런 뜻깊은 행사를 김포시에서 가져준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김원혁 기자  fn66@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이낸스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원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신석원 2020-06-02 21:56:18

    김주영의원님 !
    새로운 시작을 축하드리며 성공적인 의정활동을 기원하고 적극 응원합니다~~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