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영팬더, 메이크스타와 함께 아인 Blu-ray, DVD 한정판 예약판매 실시

아인 패브릭포스터 이미지.(사진제공=대영팬더)

[청년투데이=김선근 기자] “죽을수록 더욱 더 강해지는 아인, 먼저 죽이지 않으면 실험대상이 될 운명의 케이 선택은”

일본 SF 애니메이션으로 지난 2015년~2016년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제작된 아인(亞人, Ajin)은 2016년부터 넷플릭스(Netflix)에서 방영하면서 많은 독자들에게 선택을 받아 마니아층이 형성됐다.

이 작품은 평범한 사람들과 다른 초자연적인 능력으로 불멸의 생명체로 살아가는 아인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영화와 같은 특수효과와 웅장한 배경음악의 압도적인 스케일, 탄탄한 스토리로 중독성 있는 시리즈를 제공하고 있다.

대영팬더는 많은 애니메이션 팬들의 응원 속에서 아인의 정식 라이선스를 계약했으며 다양한 한정판 굿즈들과 함께 무삭제 넘버링 초회 한정판으로 ‘아인 Blu-ray, DVD’를 출시한다.

현재 아인 Blu-ray, DVD는 현재 메이크스타에서 진행 중인 예약판매 프로젝트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한정판 굿즈들 중 패브릭포스터 A0(841mm x 1189mm) 사이즈는 타 애니메이션에서도 흔히 만나볼 수 없는 압도적인 사이즈로 준비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는 평가다.

대영팬더 관계자는 “향후 꾸준하고 다양한 작품을 선정해 추억을 간직하고 싶은 마니아를 위해 지속적으로 출시 계획을 라인업하고 있다”며 “특히 올해 하반기 출시예정인 일본 TMS사 태양의사자 철인28호가 라인업에 포함되면서 많은 애니메이션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