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한장애인체육회 이명호 회장, 인천시장애인체육회 방문 격려

대한장애인체육회 이명호 회장이 인천시장애인체육회를 방문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년투데이=김선근 기자] 대한장애인체육회 이명호 회장이 지난 26일 코로나19에 대한 선제적 대응으로 타 시·도에 귀감이 되고 있는 인천시장애인체육회(회장 박남춘)에 격려 방문을 했다.

이번 방문은 코로나19로 훈련과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장애체육인들을 격려하고 코로나19 이후 장애인체육 활성화 계획과 구체적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이명호 회장은 시장애인체육회 이중원 사무처장 외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장애인체육회 업무보고와 현안에 대한 논의와 근무환경을 시찰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이명호 회장은 “현안사항을 영상자료로 보고하는 인천의 모습에 확실히 젊은 패기와 열정을 느꼈고 코로나19 관련 전국시·도장애인체육회에 모범이 되는 선제적인 홈트레이닝 영상 제작 및 적극적인 홍보활동으로 야외체육활동에 제약을 받고 있는 장애인분들의 침체된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시장애인체육회 이중원 사무처장은 “이번 대한장애인체육회장의 방문을 통해 지역 장애인체육회의 애로사항과 현장에서 발생하는 어려움을 직접 전달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됐다”며 “향후 실질적인 장애인체육 발전방안 방안을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