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사회복지협의회, 공감토론 ON AIR 정책토론회 개최

사회적 가치 시대를 연다 주제로 나눔채널 공감 통해 온라인 생중계

공감토론 ON AIR 배너이미지.(사진제공=한국사회복지협의회)

[청년투데이=김선근 기자]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상목)는 1일 사회적가치 시대를 연다를 주제로 공감토론 ON AIR 토론회를 개최한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의 공식 유튜브 채널 나눔채널 공감에서 실시간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는 이번 정책토론회는 경제적 가치에 치중하던 성장지상주의 시대를 지나 오늘날 사회적 가치가 한국 사회에 새로운 화두로 부상하고 있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

이에 토론회에서는 한국 사회가 사회적 가치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실천과제로써 사회혁신 사례, 정부·기업·시민사회 등 다양한 사회구성원들의 협업 방안, 사회적 가치 생태계 조성을 위한 제도적 지원 방안 등 사회적 가치에 대하여 폭넓게 다룬다.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이 토론회의 사회를 맡고 박명규 서울대학교 사회학과 교수, 권기준 SK SUPEX추구협의회 SV위원회 부사장, 이종수 한국임팩트금융 대표, 우용호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센터 소장 등 학계·기업·시민사회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해 열띤 토론을 펼친다.

이날 토론회는 감염 예방을 위해 오프라인 참관자 없이 실시간 온라인 중계로 진행돼 누구든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댓글 의견 참여도 가능하다.

공감토론 ON AIR는 복지 정책 이슈를 주제로 매월 열릴 예정이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