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fn21
  • 금융
  • 입력 2010.04.16 13:48

롯데손해보험 롯데 S-레이디 보험 출시

롯데손해보험은 임신, 출산 관련 담보부터 여성에게 발생 빈도가 높은 질병에 대한 보장을 강화한 여성 전용보험 ‘롯데 S-레이디 보험’을 출시했다고 4월 15일 밝혔다.

‘롯데 S-레이디 보험’은 유방암, 자궁암, 난소암, 골다공증 등 여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질병을 집중 보장해 주며, 미용에 관심이 높은 여성들을 위하여 상해추상장해, 상해흉터복원비 등도 보장해 준다. 아울러 운전자 비용손해인 자동차성형치료비, 주차사고안심지원금은 물론 배상책임, 골프 등 일상생활 중 발생할 수 있는 많은 위험으로부터 100세까지 보장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20~30대 젊은 여성층에게도 발병 비율이 높아진 류마티스관절염을 포함해 중증루프스신염, 임신에 의한 파종성혈관내응고 등 여성 CI(치명적 질병) 담보를 개발하였으며, 28주 이상의 태아가 사망할 시 보험금을 지급해 주는 만기태아 사망 담보도 신설했다.

또한 50세 질병사망 담보를 신설하고 50세부터 80세까지 총 4단계의 복층식 설계를 통해 나이가 적을수록 사망보험금을 높게 받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출산 자녀수에 따라 최대 3%, 질병사망보험금 고액가입시 최대 1%의 보험료를 할인해 준다. 중복시 최대 4%의 할인이 가능하다.

‘롯데 S-레이디 보험’은 20대 사회초년생들을 위한 Style 플랜, 예비신부 및 30대 미시 여성을 위한 Smile 플랜, 중년여성을 위한 Special 플랜 등 연령층에 맞게 선택 가능하도록 구성되었으며80세, 100세 만기로 구분해 고객 취향에 따라 만기도 선택할 수 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