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은행 국내은행 이시각주요뉴스
Sh수협銀×신한카드 모바일 전용상품‘Hey! 친구적금’출시

[파이낸스경제신문=김수지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신한카드와 손잡고 최대 연7.9% 혜택을 주는 모바일 전용 제휴적금인 ‘Hey! 친구적금’을 출시했다.

‘Hey! 친구적금’은 ‘친구(7.9%)’같은 큰 혜택을 소중한 ‘친구(고객님)’들에게 드리는 적금이라는 뜻을 가진 상품이다.

‘Hey! 친구적금’은 월 최대 30만원, 6개월 또는 12개월로 만기를 선택할 수 있는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20.7.6일부터 9.30일까지 1인 1계좌만 가입할 수 있도록 한정판매로 진행한다.

‘Hey!친구적금’의 기본금리는 연1.0%이고, 수협은행 마케팅동의시 0.1%, 자동이체 등 추가 조건 달성시 0.8%의 우대금리가 주어지며, 여기에 신한카드 사용조건을 충족하면 연 6%의 우대금리성 특별리워드가 추가로 지급되어 적금 가입 고객은 최대 연 7.9%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사용조건도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다. 적금가입 직전 6개월간 신한카드(신용)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이 온라인으로 신한(신용)카드(Mr.Life, Simple+, Deep Dream Platinum+)를 발급받고, ‘20.11월말까지 16만원 이상 사용하면 우대금리 형태의 특별리워드(6%)를 받을 수 있다.

가입방법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포털사이트에서 ‘헤이 친구적금’ 혹은 ‘수협 신한카드 적금’을 검색하면 나오는 적금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코드를 받은 뒤, 수협은행 모바일 앱 ‘헤이뱅크(Hey! Bank)’에서 상기 이벤트코드를 입력하고 적금 가입을 하면 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저금리시대에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신한카드와 손잡고 고금리성 적금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Hey! 친구적금’ 이름처럼 고객 여러분의 ‘친구’들과 다 함께, ‘7.9%’의 금융 혜택을 모두 누렸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김수지 기자  fn66@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이낸스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