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학로 코믹추리극 ‘셜록홈즈’, 시즌 2 시작

대학로 코믹추리극 셜록홈즈 포스터.(사진제공=(주)엠컬쳐컴퍼니)

[청년투데이=고훈 기자] ㈜엠컬쳐컴퍼니의 코믹추리극 연극 ‘셜록홈즈’가 새로운 배우 합류와 함께 대학로 M시어터에서 오픈런으로 지난 1일 시즌 2를 시작했다.

셜록홈즈 시즌 1에서 코믹과 추리의 적절한 조화로 연일 호평을 받았지만 이에 그치지 않고 시즌 2에서는 보다 자연스러운 전개 설정과 짜임새 있는 연출 등 추가되어 추리본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연극 셜록홈즈는 하루하루 무료한 일상을 보내던 셜록에게 수수께끼의 암호 의뢰서가 도착하면서 시작된다.

밀실과도 같은 성, 어설픈 타살로 꾸민 듯한 사건의 현장을 셜록홈즈식의 관찰력과 뛰어난 추리를 통해 사건을 해결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사건을 해결하는 탐정 셜록홈즈 역을 맡은 이두연, 전슬기, 이영운, 황성빈. 조수인 존 H 왓슨 역의 조제상, 문 민, 이건희. 세실 아이작 바커 역은 주성훈, 문상준, 황동우. 경감인 레스트레이드 역은 박현욱, 정수용, 강지웅. 피해자의 아내인 애슐리 더글라스역은 서가현, 최시현, 김다올, 임연옥. 하녀인 아메스 올리비아역은 장하나, 라일라, 고연경이 각각 시즌 2에 캐스팅 됐다.

한편 대학로 코믹추리극 셜록홈즈는 인터파크, 네이버, 티몬, 쿠팡, 위메프 등 각종 예매처에서 예매 가능하며, 매달 말일에 추첨을 통해 금 1돈과 화장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공연을 전개하고 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