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fn21
  • 금융
  • 입력 2010.04.27 10:02

농협 '제2회 NH카드 고객 공모전’ 개최

NH카드(card.nonghyup.com)는 2009년 ‘카드디자인부문 고객 공모전’에 이어 올해도 4월28일부터 5월31일까지 ‘제2회 NH카드 고객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부문은 아이디어 UCC 부문과 카드상품 아이디어 부문이다.
아이디어 UCC부문은 ‘NH카드 CF를 만들어 주세요’란 주제로 NH카드의 우수한 서비스 및 시스템 등을 멋있고 재미있게 표현한 UCC를 모집하는 것으로 NH카드의 상업광고를 편집하거나 변형시킨 UCC도 가능하다.
카드상품 아이디어 부문은 ‘2011년 카드시장을 선도하는 NH채움카드’라는 주제로 △다양한 고객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농협 고유의 특색을 살린 상품 △소셜네트워크와 연계한 상품 아이디어 등을 모집한다.
UCC부문 입상자에게는 상장과 유럽여행 티켓(대상의 경우 4인 티켓)을, 상품 아이디어 부문 입상자에게는 상장과 상금(대상의 경우 2백만원)을 전달한다. 특히 유럽여행은 ‘채움여행단 1기’로 구성하여 단체로 진행되며 여행과정을 UCC로 제작하여 공모전 홈페이지에 공개하게 된다.
응모는 NH카드 공모전 사이트(nhcardcontest.co.kr)에서 신청 가능하며 수상자 발표는 6월 말 예정이다. 농협 관계자는 “별도의 응모 자격은 없으며 NH카드를 사랑하고 NH카드의 성장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며 공모전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응모기준, 접수방법, 시상내용 등 자세한 내용은 NH카드 공모전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Foster 2015-02-05 10:57:50
I would like to thank you for the efforts you’ve put in writing this web site. I’m hoping the same high-grade site post from you in the future as well. Actually your creative writing skills has inspired me to get my own blog going now. Actually blogging is spreading its wings and growing quickly. Your write up is a good exam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