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지역 산업재해예방 유공자 포상

산업안전보건 강조주간 기념 표창장과 감사패 수여 등

안전보건공단 인천본부가 인천지역 산업재해예방 유공자를 대상으로 수여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안전보건공단 인천본부)

[청년투데이=김선근 기자] 안전보건공단 인천본부가 제53회 산업안전보건 강조주간을 맞아 인천지역 산업재해예방 유공자를 대상으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이헌수 중부지방고용노동청장, 구권호 안전보건공단 인천본부장을 비롯해 인천시청, 한국전력공사 인천본부, 인천도시공사 등 유관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산재예방 유공자 포상에서는 ㈜테크로스워터앤에너지 박근습 현장소장이 국무총리 표창을 LT메탈(주) 노석호 대표이사, 주)거산테크 김경호 대표이사 등 9명이 노동부장관 표창을 받았으며 인천시교육청 김영욱 지방시설주사 등 3명이 중부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을 받았다.

또한 한국전력공사 인천본부와 인천도시공사가 안전보건공단 이사장  감사패를 받았으며 중부지방고용노동청 문정일 근로감독관과 인천항만공사 황보영 사원이 이사장 표창을 받았다.

아울러 안전보건공단 인천본부장 표창은 ㈜청우 하이드로 박두준 부장, SK건설 김승희 소장, 한국중부발전(주) 인천발전본부 김유림 보건관리자 등 15명에게 수여됐다.

이헌수 중부지방고용노동청장은 “노동자의 생명과 안전을 전적으로 책임지는 자세를 갖고 안전에 보다 주의를 기울여 인천지역을 넘어 대한민국이 더 안전한 일터가 되는 데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이어 공단 구권호 본부장은 “일터의 안전과 근로자의 건강을 위한 사업장과 관계기관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산업재해 예방과 일터 안전실천 문화 정착을 위해 협조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