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수지 기자
  • 은행
  • 입력 2020.07.22 07:24

NH농협금융지주, 삼계탕 등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 실시

- 중복을 맞아 중구 관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가정에 우리 농축산물 전달 -

21일,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사진 왼쪽 3번째) 및 임직원들이 서울 중구청을 방문해 삼계탕 등 우리 농축산물로 구성된 꾸러미 200상자를 전달하고 서양호 중구청장(사진 왼쪽 2번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년투데이=김수지 기자]  NH농협금융지주 김광수 회장 등 임직원들은 21일, 서울 중구청을 방문해 관내 생활이 어려운 가정을 대상으로 ‘사랑의 삼계탕 꾸러미 나눔’ 행사를 했다고 밝혔다.

김광수 회장 등 NH농협금융지주 임직원들은 중복을 맞이해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층 가정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이 건강하게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삼계탕이 담긴 농축산물 꾸러미 200상자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광수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이웃들이 보다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농협금융은 소외계층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금융은 혹서기를 맞이해 은행, 생명보험, 손해보험, 증권 등 자회사들과 함께 무더위에 취약한 어르신, 어린이 등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