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올해 예비창업패키지 비대면 분야 예비창업자 모집

예비창업패키지 비대면 분야 모집 공고 포스터.(사진제공=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투데이=김선근 기자]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석준)는 혁신적인 기술 창업 아이템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지원하고자 올해 예비창업패키지 비대면 분야에 참여할 예비창업자를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업종과 관계없이 사람 간 직접 대면하지 않거나 대면을 최소화할 수 있는 서비스 또는 제품을 개발, 수행하는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예비창업자이다.

공고일(올해 7월 17일)을 기준으로 신청자 명의의 사업체를 보유하지 않았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올해부터는 전 연령으로 선발범위를 넓혔다.

단 폐업 경험이 있는 경우 이종 업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생산하는 사업자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올해 예비창업패키지 비대면 분야에 선정될 예비창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위해 바우처 형태의 사업화 지원금 지원과 실무 중심의 교육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선배 창업기업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사업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모집인원은 청년(14명)과 중장년(6명)으로 총 20명을 선발하고 오는 10일 오후 6시까지 작성된 사업계획서를 K-스타트업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한다.   

지원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와 K-스타트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전략사업실 예비창업패키지 담당자로 하면 된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