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LPGA, 투어 입장권 설문조사 이벤트 실시!

KLPGA투어 입장권 설문조사 이벤트 카드뉴스

[청년투데이=김충구 기자]  8월 11일(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KLPGA투어 입장권 설문조사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다.

KLPGA는 KLPGA투어 관람에 대한 갤러리 인식 조사 및 향후 티켓 서비스 개선을 목표로 이번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 중이다. KLPGA는 이번 설문 결과를 통해 얻은 유의미한 결과를 타이틀 스폰서와 공유하여 골프팬의 수요에 부합하는 티켓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8월 11일(화)부터 17일(월)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본 설문은 KLPGA 대회장을 방문해 투어를 관람한 경험이 있는 골프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KLPGA 홈페이지 또는 KLPGA 공식 SNS(네이버 블로그 및 포스트, 인스타그램 등)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KLPGA 투어 입장권 설문조사 참여하기: http://bitly.kr/UNzsJo1pMWhG

KLPGA는 설문에 참여한 골프팬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에게 KLPGA 공식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의 ‘SL1 TOUR GOLD’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50명에게는 KLPGA 공식 MD제품인 ‘KLPGA 스윙로고 에코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