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달이 인천여행, 숨은 여행지 굴업도 등 이색체험 상품개발

캠핑&별자리 전문가와 함께하는 굴업도 1박 2일 컨셉투어

굴업도 캠핑.(사진제공=인천시청)

[청년투데이=김선근 기자] 인천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코로나 19 이후 관광침체 타개를 위해 월별 인천 테마여행 집중 홍보와 다양한 형태의 캠페인으로 다달이 인천여행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9월 컨셉으로는 굴업도, 덕적도, 경인아라뱃길, 인천대공원 등을 캠핑컨셉으로 온ㆍ오프라인 홍보활동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행사로는 굴업도 백패킹 클래스 운영(9월 15~16일) 및 너나들이캠핑장에서 펼치는 캠핑&문화공연 관광상품(일반인 대상 유료상품)을 개발해 운영(9월 25일~26일)할 예정이다.

이중 굴업도 백패킹 클래스 구성은 캠핑 및 별자리 전문가와 함께하는 별헤는 밤, 굴업도를 테마로 개머리능선 트래킹, 캠핑 요리대결, 야간 별자리이야기 등 코스의 컨셉투어로 진행되며 다달이 인천여행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를 공개모집한다.

별헤는 밤 굴업도 백패킹 클래스는 캠핑 유투버의 백패킹 강의와 함께 클린&비화식 캠핑문화에 앞장서고자 요리대결은 불을 사용하지 않은 캠핑요리로 하며 밤하늘이 아름다운 굴업도를 만끽하고자 별자리 전문가의 강의와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18일부터 오는 28일까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으며 참가자격은 캠핑을 좋아하는 캠퍼, 캠린이(캠핑초보자) 및 블로거 등 SNS홍보가 가능한 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캠핑장비가 없다 하더라도 지원가능하고 지원자 중 5팀(팀별 2명 이내)을 선발한다.

참가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다달이 인천여행 공식홈페이지와 다달이 인천여행 운영사무국 유선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