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유진 기자
  • 은행
  • 입력 2020.08.28 09:53

OK저축은행, 이태희 선수 우승 기념 특판 예금 출시

/사진=OK저축은행

[청년투데이=이유진 기자] OK저축은행이 다음달 1일부터 프로골퍼 이태희 선수의 우승을 기념해 특판 예금인 ‘OK 챔피언 이태희 정기예금’을 출시한다.

OK저축은행 소속의 이태희는 올해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GS칼텍스 매경오픈’ 2연패를 달성하며, 코리안투어 통산 4승을 거뒀다. 이는 지난 2015년 ‘넵스헤리티지’에서 첫승 달성, 2018년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에 이은 성과다.

해당 상품의 금리는 연 1.7%(세전, 매 1년마다 변동)로 계약 기간이 3년이지만, 가입 후 1년이 도래하는 시점에서 중도 해지를 하더라도 연 1.7%(세전, 매 1년마다 변동)의 금리를 보장 받을 수 있다. 이에 1년 만기 정기예금에 가입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 대상은 개인으로 1인 1계좌만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금액은 최소 10만 원부터 최대 100억 원까지다. 가입은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가능하지만 총 한도 500억 원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가입은 OK저축은행 영업점(오프라인) 혹은 인터넷∙모바일뱅킹(온라인)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또한 OK저축은행은 판매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가입 고객 50명에게 이태희 친필 서명이 담긴 모자를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54년 금융 전통 언론 ┃청년투데이·금융계]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