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차, 스팅어 마이스터 출시 기념 ‘시프트 플랜’ 출시

/사진=기아차

[청년투데이=김수지 기자] 기아자동차가 스팅어 마이스터 출시를 기념해 ‘시프트 플랜’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시프트 플랜’ 프로그램은 ▲특별 저금리 및 할부금 감면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 ▲할부금 완납 후 3개월 내 오토할부를 이용해 기아자동차 RV 차량 구매 시 추가 할부금 감면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퍼포먼스 세단과 패밀리 세단의 가치를 동시에 추구하는 40대 초중반 고객을 대상으로 스팅어 마이스터 구매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향후 RV 차량으로의 교체까지 고려해 이 같은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8월, 9월 중 스팅어 마이스터를 출고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 이번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최저 1.0%의 할부 금리(선수율 10% 이상 현대M계열 카드로 전액 결제 시)와 할부금 100만원 감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할부 전 기간 동안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 혜택을 통해 자금 사정에 따라 자유롭게 할부 원금을 상환할 수 있으며, 할부금 완납 후 3개월 내에 오토할부를 이용해 기아자동차 RV 차량을 구매하면 200만원의 할부금 감면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달 출시한 ▲차량 가격 일부 유예 ▲특별 저금리 적용 ▲다양한 부가 서비스 연계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기아차의 구매 프로그램인 ‘스타트 플랜’의 적용 차량에 스팅어 마이스터를 추가하고, 2030세대도 스팅어 마이스터를 보다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