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 카드
삼성카드, 삼성전자와 손잡고 삼성페이카드 출시
/사진=삼성카드

[청년투데이=전수민 기자] 삼성카드가 삼성전자와 협력해 국내, 해외에서 삼성페이로 결제시 남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페이카드'를 출시한다.

'삼성페이카드'는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삼성페이 결제시 1.5%,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는 1%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오는 12월 31일까지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삼성페이 결제시 0.5%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며, 삼성페이 쿠폰샵에서 결제하면 3%, 캐시비 후불교통 이용시 2%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월 국내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최대 3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전월 국내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삼성페이를 통해 결제하면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최대 10만원까지 제공된다.

이밖에도, 삼성페이를 통한 결제가 아닌 일반결제의 경우에는 전월 이용금액 관계 없이 국내 0.5%, 해외 1.5%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

'삼성페이카드' 회원들은 삼성페이에서 직접 ▲거래내역 조회 ▲결제예정금액 조회 ▲전월 및 당월 실적 달성 여부 조회▲해외결제 On/Off 신청 ▲기타(분실신고, 카드재발급, 카드정보 조회, 명세서 등) 전용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실물 카드 수령 전에도 삼성페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1만 5천원이다.

[54년 금융 전통 언론 ┃청년투데이·금융계]

전수민 기자  2017a@daum.net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