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 은행
저축은행중앙회, SB톡톡플러스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청년투데이=이유진 기자] 저축은행중앙회가 저축은행 토털 모바일뱅킹 앱 ‘SB톡톡플러스’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고객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앱리뷰 작성’, ‘앱개선 제안’ 이벤트를 오는 9일부터 실시한다.
 
먼저 ‘앱리뷰 작성’ 이벤트는 다음달 8일까지 SB톡톡플러스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앱에 대한 리뷰를 작성한 선착순 20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워치3(2명), 편의점 모바일상품권(200명, 선착순 이후 작성자)을 제공한다. 
 
‘앱개선 제안’ 이벤트역시 다음달 8일까지 SB톡톡플러스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앱의 개선사항 등을 제안하면 심사를 통해 에어팟프로(2명)를 증정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모두 중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0월 중순에 발표한다. 앱리뷰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Play Store나, App Store에서 앱을 다운받은 후 별점과 리뷰를 남긴 후 내용을 SB톡톡플러스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앱 개선 제안은 SB톡톡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를 누르고 제안 내용을 입력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9월 SB톡톡플러스 출시 후 저축은행의 비대면 금융거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결과, 지난 7월 수신액 3조원을 돌파에 이어, 8월말 기준 3조 2천억원을 달성한바 있다. 또한 시니어 고객을 위한 '큰글씨 뱅킹' 도입 등을 통해 편리한 뱅킹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과 함께 65세 이상 어르신 전담 상담사를 배치해 많은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54년 전통 금융 전문 언론 ┃청년투데이·월간금융계]

이유진 기자  fn66@hanmail.net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