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건우 인턴기자
  • 유통·호텔
  • 입력 2020.09.14 08:11

텐바이텐, 대규모 다이어리 기획전 ‘2021 다이어리 스토리’ 진행

/사진=텐바이텐

[청년투데이=이건우 인턴기자] 텐바이텐(10x10)이 새해 다이어리와 관련 용품들을 한 곳에 모아서 판매하는 ‘2021 다이어리 스토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텐바이텐 2021 다이어리 스토리는 2007년부터 13년째 진행하는 대규모 다이어리 기획전으로 매년 다이어리와 캘린더를 중심으로 할인, 1+1 이벤트, 사은품, 무료배송 등을 제공하는 텐바이텐을 대표하는 기획전 중 하나다.

국내외 다수의 메이저 문구 브랜드와 스튜디오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 등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다이어리를 취급하며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재질, 컬러, 디자인 별로 찾아볼 수 있는 검색기능을 갖춘 최적화된 페이지 구성이 특징이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계획했던 것들이 무산되면서 조금 이른 시점부터 새해 다이어리와 캘린더를 구입하려는 얼리버드족들을 겨냥해 9월부터 진행한다.

새해를 희망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2021년 다이어리와 만년형 다이어리를 최대 40% 할인된 얼리버드 특가로 판매하는 ‘9월의 해피뉴이어’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고객 대상으로 금액별로 다이어리 꾸미기에 적합한 ‘다꾸 파우치’ ‘스티커북’ ‘다꾸라벨기’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다이어리 꾸미기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것을 고려해 다이어리 꾸미기 관련 코너들을 확대해 운영한다.

고객들이 직접 자신이 꾸민 다꾸(다이어리 꾸미기)를 올리고 공유해 베스터 다꾸러를 뽑는 ‘다꾸톡톡’과 매달 2회씩 다꾸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다꾸 노하우와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다꾸TV’도 함께 운영한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최근엔 연말뿐 아니라 자신의 라이프스타일 주기에 맞게 다이어리를 구입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새해 계획을 미리 세우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을 감안해 다이어리 스토리를 9월에 열게 됐다”며, “13년동안 다이어리 스토리를 진행해 온 노하우를 토대로 기획전을 구성해 ‘내년 다이어리를 찾고 있다면 텐바이텐으로 오면 된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만큼 이번 기획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54년 전통 경제 전문 언론‧청년을 대변하는 언론 ┃청년투데이·월간금융계]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