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유통
정관장 추석 맞이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실시
/사진제공=정관장

[청년투데이=안현준 기자] 정관장이 추석을 앞두고 미리 선물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시행한다.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은 전국에 위치한 800여개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배송 가능한 제품과 지역을 확인하여 신청하면 된다.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빠른 배송을 위해 결제 즉시 배송처 근거리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배송 또는 퀵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추석선물을 받아 볼 수 있으며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정관장 관계자는 일반택배가 22~23일에 마감되는 경우가 많고 코로나19로 택배 배송 지연 등의 상황을 고려하여 명절이 임박한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마련했다게 설명이다.

특히 건강식품 전문몰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란 ‘정관장몰(정몰)’의 다양한 혜택을 받아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문자메시지로 교환권을 수령하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로, 택배수령이 어려운 환경이나 주소를 모르는 경우, 택배보다 정성을 담고 싶은 경우에 사용 할 수 있다

안현준 기자  2017a@daum.net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현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