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송아림 기자
  • 보험
  • 입력 2020.09.30 12:36

다이렉트로 보험에 가입하세요 ‘청신호’ 리뉴얼 출시

[청년투데이=송아림 기자] 주식회사 에인의 다이렉트 보험료 비교 서비스인 ‘청신호’가 리뉴얼된다.

‘청신호’는 자동차, 운전자, 여행자보험 등 다양한 다이렉트 보험료를 한 번에 비교하고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로, 상담전화나 견적신청이 없이 보험을 가입할 수 있어 클린하다는 평을 받아왔다.

특히 사용자가 직접 필요한 담보와 특약을 선택하고 보험료를 비교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또한 자동차보험의 경우 다이렉트로 가입 시 설계사를 통해 가입하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함에도 불구하고 가입 절차가 복잡해서 선뜻 활용하지 못하는 사용자가 적지 않은점을 고려해 청신호에서는 자동 입력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했다.

청신호에서는 대다수가 선호 하는 기준으로 복잡한 입력사항을 자동으로 입력한 후 보험료 안내를 통해 사용자가 더욱 쉽고 간편하게 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게 만들었다. 또한 보상은 각 보험사에서 직접 가입하는 것과 동일하게 받을 수 있게 했다.

청신호 관계자는 “다이렉트 보험료 비교 과정을 간소화하고 결과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리뉴얼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밝히며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가 영업과 광고에서 벗어나 클린한보험 생활을 누리는 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내용은 ‘청신호 ’공식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확인할수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상철 2020-10-05 13:15:42
10월에 자동차보험을 가입해야 하는데...
정말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유시몬 2020-10-05 13:15:09
저렴한 보험을비교 할수있다면 함 알아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