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현준 기자
  • 스타트업
  • 입력 2020.10.05 20:00

청년마케터, ‘GA를 활용하여 산출물 만들기’ 두번째 스터디 멤버 모집

“나날이 GA의 역할이 커지고 있다”

홍현택 리더 / 사진제공=청년마케터

[청년투데이=안현준 기자] 청년마케터가 ‘GA를 활용하여 산출물 만들기 : 시즌 2’ 스터디 참여 멤버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과 관련해 홍현택 모임장은 “GA가 중요시되고 있는 요즘, 마케터 분들이 보다 쉽게 지식을 나누며 성장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개설하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홍현택 리더는 “나날이 GA의 역할이 커지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데이터를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는 마케터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라며 “이번 스터디 기간을 거치시면서 생각지도 못한 깊은 분석능력과 선물과 같은 인사이트를 얻어갔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스터디 멤버 모집대상은 사회초년생과 취업준비생 등이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온·오프라인을 병행한 스터디로 실시된다. 

다가오는 13일부터 매주 진행되는 이번 모임은 총 10주간 이루어질 전망이다.

한편 스터디를 후원 협력하고 있는 오이씨랩의 김수정 PO는 이번 스터디와 관련해 “배움과 성장에 대한 의지를 갖고 있는 분들을 위한 스터디에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박윤찬 헤드디렉터 역시 “더 깊이 있는 모임을 준비, 기획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주니어 직장인들과, 취업준비생을 위한 다양한 모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