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타고니아, 보헤미안 필스너 국내 최초 공개

/사진제공=파타고니아

[청년투데이=안현준 기자] 아르헨티나 맥주 브랜드 파타고니아(Patagonia Cerveza)가 100% 몰트의 신제품 ‘보헤미안 필스너(Bohemian Pilsener)’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파타고니아는 6일 성수동 백야드빌더에서 진행된 런칭 기념 포토이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보헤미안 필스너는’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아온 파타고니아의 밀맥주 바이세에 이은 100% 몰트의 필스너 맥주로 오는 10월 8일 출시 예정이다.

파타고니아 관계자는 “위대한 자연에서의 경험과 모험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하는 파타고니아의 ‘보헤미안 필스너’는 자연 속 일출의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며 “100% 몰트를 사용하여 여운을 남기는 깊은 몰트향과 더불어 밝은 황금빛 색상과 묵직한 거품이 특징이며, 빵과 같은 고소함과 풍부한 바디감으로 치킨과 생선, 고메 샌드위치 등과 잘 어울리는 보헤미안 필스너의 알코올 도수는 5.2%다”고 설명했다.

또한 “보헤미안 필스너는 여행을 비롯한 자유로운 활동 등이 제약된 언택트 시대에 자연 속에서 자유를 찾는 보헤미안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깊은 여운과 풍부한 바디감의 맥주”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헤미안 필스너는 10월 8일부터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500ml 대용량 캔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