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고대희 기자
  • 재계
  • 입력 2020.10.07 14:34

로이스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황재규 대표이사 선임

 

[청년투데이=고대희 기자] 최근 PR 컨설팅 회사인 ㈜로이스커뮤니케이션이 황재규 전 함샤우트 상무이사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황재규 신임 대표는 기자 경험부터 대기업 홍보경력까지 갖춘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라는 평을 받고 있다.

황 대표는 경제지 기자로 시작하여 CJ E&M(현 CJ ENM), CJ 푸드빌, 피죤 등 대기업 홍보팀을 거쳐 국내 유력 PR컨설팅 회사에 재직한 바 있다 

황재규 신임대표는 "꾸준하게 쌓아온 미디어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기업의 위기관리 능력을 갖추고 있다"며 "이러한 노하우를 살려 다양한 PR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8년 2월 설립된 ㈜로이스커뮤니케이션은 고객의 소리를 최우선으로 기업 가치를 향상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돕는 것을 첫 번째 목표로 뿌리를 내린 기업이다. 현재 기업이나 브랜드의 평판 유지와 관리,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PR 컨설팅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하며 기업의 언론홍보 서비스를 기본으로 디지털 통합 마케팅, 프로모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특히, ㈜로이스커뮤니케이션은 경험이 부족한 기업을 주목하고 있다. 미디어 환경이 TV와 신문 등 전통매체에서 모바일과 온라인 영상 매체로 중심축이 이동하면서 비용 대비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상품을 다양하게 내놓으면서 긍정적인 평을 받고 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