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Fn21
  • 핫이슈
  • 입력 2010.04.27 11:46

우리 아이 안전하게, 푸르덴셜생명 어린이 보험

- 어린이에게 빈번한 골절 등의 질병 종합적인 보장
- 진학이나 사회 진출시 필요자금으로 만기환급금 지급

 

 
푸르덴셜생명(대표 황우진 사장, www.prudential.co.kr)의 무배당 어린이 보험은 아이를 안전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도록 하는 보장성 상품으로, 어린이에게 빈번하게 발생하는 골절부터 재해, 질병, 암, 사망, 입원, 수술에 이르는 상황에 대해 종합적인 보장을 해준다.

 

보험대상자인 어린이가 보험기간 중 재해로 인하여 “재해골절” 상태가 되었을 때 보험가입금액의 1.5%를 지급 받는 것뿐만 아니라 수술이나 입원 시에도 다양하게 적용 받을 수 있어 각종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불안을 덜어줄 수 있다. 또한 암, 말기신부전, 중대한 화상 및 부식, 조혈모세포이식수술, 5대장기이식수술 등에 대해 고액의 진단비 또는 수술비를 지급해 준다.

푸르덴셜생명 어린이보험의 가장 큰 특징은 아이가 커서 성인이 되었을 때까지 고려해준다는 점이다. 상해 및 질병 등의 보장 이후에도 진학 또는 사회 진출 시 필요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만기환급금을 지급한다는 점은 물론이고, 보험기간이 만료되어도 건강상태에 상관없이 자동갱신이 된다는 점을 주목할 만하다.

보험기간은 18세와 25세 만기가 있으며, 5년, 10년, 전기납으로 납입할 수 있다. 가입은 18세 만기일 경우 0세부터 8세까지, 25세 만기일 경우 0세부터 15세까지다. 보험기간이 끝날 때, 납입금액의 10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