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유통·호텔
더본코리아 미정국수0410 ‘사골국수’ 출시
/사진제공=더본코리아

[청년투데이=안현준 기자] 더본코리아의 국수 전문 브랜드인 미정국수0410가 쌀쌀해진 날씨에 속을 따뜻하게 데워줄 신메뉴 ‘사골국수’를 출시한다.

이번 ‘사골국수’는 약 6개월의 개발 기간 동안 수차례의 자체 맛 평가 테스트를 거쳐 미정국수만의 특색있는 국수 메뉴로 야심차게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에 대해 더본코리아 관계자 측은 "국내산 멸치로 구수하게 우려낸 멸치육수에 맑고 담백한 사골국물을 더해 깔끔하면서도 특유의 감칠맛이 일품이며, 뽀얀 국물에 얇게 썬 대파와 김가루를 듬뿍 올려 고소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국물맛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사골국물을 활용한 이번 메뉴는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가족 단위의 고객뿐만 아니라, 혼자서 끼니를 해결하는 혼밥족까지도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또한 미정국수의 사이드 메뉴인 ‘미니밥’이나 ‘쫀득해만두’ 등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든든한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사골국수’는 전국 미정국수 직·가맹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보통이 4천원, 곱빼기가 5천원이다. 미정국수는 이번 사골국수를 시작으로 사골얼큰국수, 사골만두국수 등 사골육수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안현준 기자  2017a@daum.net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현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