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 은행
신한은행, 금감원과 함께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 자영업자 대응 전략 영상 제공
/사진제공=신한은행

[청년투데이=이유진 기자] 신한은행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를 위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자영업자 대응 전략’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인해 실내 집합교육이 제한된 상황에서 코로나19로 인한 자영업자 고객의 경영애로 해소를 위해 금융감독원 포용금융실과 협업해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 자영업자 대응 전략’ 영상은 신한 SOHO사관학교의 강사인 김유진 대표가 코로나 시대 대응을 위한 차별화된 노하우와 고객이 와야만 하는 이유 등을 전달하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코로나19 관련 금융제도의 종합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코로나19 금융지원 특별상담센터’ ▲코로나19 관련 금융지원책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민금융 한눈에’ ▲신한 SOHO성공지원센터, 신한 SOHO사관학교 등 은행권 컨설팅제도 ▲지역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등 은행권 외 경영컨설팅 제도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영상은 지난 9월8일에 공개된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 1편 ‘자영업자 지원제도’에 이은 후속편으로 신한은행은 매월1회 자영업자 역량강화를 위한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유튜브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유진 기자  2017a@daum.net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