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유통·호텔
오드리선, 마켓컬리 브랜드샵 입점
/사진제공=오드리선

[청년투데이=고대희 기자] 오드리선이 마켓컬리 브랜드샵에 공식 입점하며 유통망을 확대하고, 이를 기념해 오드리선 생리대, 베어드 칫솔 등을 오는 27일까지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마켓컬리’에서 ‘오드리선 단독모음전’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드리선 생리대를 비롯해 명품 칫솔로 알려진 ‘베어드 칫솔 시리즈’도 같이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오드리선의 대표 제품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는 행사 기간 동안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커버부터 날개, 흡수체까지 100% 유기농 친환경 소재로 제작했으며 국내 최초로 유기농 완전무염소(TCF) 공법을 적용한 유기농 순면과 천연 펄프의 이중 흡수체를 적용해 안전한 생리대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베어드 흑진주 미세모 칫솔’은 흑진주를 함유해 치아 면의 프라그 제거에 효과적이고, 이중 메세모를 활용해 치간과 치면 세정력이 탁월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K-디자인 어워드 2017에서 위너로 선정될 정도로 뛰어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레드 컬러부터 화이트, 핑크, 그린 4가지 색깔로 구성돼 가족들끼리 구분하여 사용하기 좋다는 것이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앞으로도 좀 더 쉽고 편하게 자사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다양하게 확충하고, 소비자 혜택도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고대희 기자  2017a@daum.net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