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전목향로타리클럽, 세계소아마비의날 기념 캠페인 펼쳐

24일 진행된 세계소아마비의날 기념 캠페인에 참여한 대전목향로타리클럽이 거리캠페인을 진행하기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년투데이=김선근 기자] 대전목향로타리클럽(다겸 김인숙 회장)이 24일 세계소아마비의날을 맞이해 엑스포 남문광장에서 열린 캠페인에 참가했다.

이날 열린 캠페인은 세계소아마비날을 기념해 국제로타리가 전 세계적으로 200개국 이상 120여만 회원들과 함께 모든 아동들을 소아마비로부터 99.9%를 구해낸 크나큰 성과를 지역사회와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함께 동참을 촉구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24일 진행된 세계소아마비의날 기념 캠페인에 참여한 대전목향로타리클럽 다겸 김인숙 회장(왼쪽)과 김경석 대전서구의회 부의장의 모습.

아울러 이번 캠페인은 국제로타리 3680지구내 12곳에서 소아마비 박멸을 위한 캠페인을 동시에 개최됐다.

대전목향로타리클럽 다겸 김인숙 회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의 아이들이 소아마비라는 질병에서 안전하게 벗어나길 희망한다”면서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사회적 약자들을 위한 봉사 활동을 꾸준하게 진행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24일 진행된 세계소아마비의날 기념 캠페인에 참여한 대전서구의장 김경석 부의장(오른쪽)이 시민들에게 소아마비의 날을 알리는 홍보물티슈를 전달하고 있다.

이어 김경석 대전서구의회 부의장은 “대전지역 로타리회원으로 세계소아마비의날 기념행사인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캠페인 활동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일꾼으로써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 활동과 사회적 약자를 위한 활동에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를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전목향로타리클럽은 코로나 19로 인해 헌혈 수급이 부족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지난 7일 둔산동 헌혈의 집을 방문해 사랑의 헌혈과 마스크 500매를 전달했으며 전 세계 소아마비의 날을 알리고자 거리 캠페인 홍보 활동을 펼쳤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