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청년
청년마케터, 저자 초청 글쓰기 강연 성료
/사진제공=청년마케터

[청년투데이=김충구 기자] 청년마케터가 지난 23일 강남 모비아카데미에서 진행된 저자 초청 글쓰기 강연회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26일 밝혔다.

김재성 작가는 강연회를 통해 글을 잘 쓰는 데 필요한 3가지 원칙에 대해 강의하며 “글을 잘 쓰기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는 활동들이 많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 작가는 글을 꾸준히 만들어가고 싶은 이들에게 “꾸준히 시도하라”고 조언하며 “행동만이 변화를 만든다”고 강조했다.

김재성 작가는 주니어 직장인 및 예비 마케터들에게도 “이제 커리어를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태도가 가장 중요하다”며 “태도는 좋은 커리어를 시작하는 첫 단추이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 강의에 대해 김재성 작가는 “사회 초년생들의 열정이 가득해서 함께 행복해지는 강의였다”며 “꾸준히 좋은 교류를 이어나가고 싶은 모임”이라고 덧붙였다. 

또 한명의 연사로 참여한 고석균 작가는 “지난 3년 동안 글을 쓰면서 어떻게 자신의 글을 효과적으로 알리는지 고민했다”며 “오늘의 강의는 그 궁금증에 대한 해답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고 작가는 “지금 당장 적용할 수 있는 방법만 담았다"며 "이 강의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특히 고석균 작가는 주니어 마케터 참석자들에게 “글도 일종의 콘텐츠이기 때문에,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콘텐츠를 작성할 것”이라고 말하며 조언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저자 초청 글쓰기 강연은 청년마케터, 호스트랩, 청년투데이 주최 주관행사로 진행됐다.

[청년과 소통하는 언론 / 청년투데이]

김충구 기자  fn66@hanmail.net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충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