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쇼핑엔티, 흥국생명 배구단 스폰서십 체결 통해 브랜드 알리기 나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 여자배구단 김연경 선수. 사진=태광그룹

[청년투데이=장효남 기자] 태광그룹 계열사인 티알엔(대표 민택근)이 홈쇼핑 업계 최초로 인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여자배구단(이하 배구단)과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하고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티알엔은 홈쇼핑과 모바일을 통해 커머스 비즈니스를 하는 회사로, T커머스 채널인 쇼핑엔티를 운영하고 있다. T커머스는 리모컨으로 케이블방송과 IPTV에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데이터홈쇼핑이다.  

쇼핑엔티는 김연경, 이재영, 이다영 등으로 막강한 선수라인업을 구축해 실력과 인기를 겸비한 흥국생명 배구단과 스폰서십 체결하고 배구단 유니폼 전면광고, 어깨타투, 경기장 내 전광판 광고 등을 진행한다. 

한편, 중소기업 육성 및 지원을 위해 브랜드 네이밍부터 상품 컨셉, 스토리텔링, 인서트 제작, 마케팅 활동 등을 지원하는 ‘중소기업 브랜드&마케팅 상생 프로젝트’도 운영하고 있다.   

영업이익의 7%에 달하는 예산을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올해 대한적십자와 공동으로 재능이 있는 아이들을 지원하는 ‘키다리아저씨’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티알엔 관계자는 “쇼핑엔티는 앞으로 이번 스폰서십과 지속적인 마케팅홍보 활동을 포함해 단독 상품개발 확대, 모바일 인프라 재구축을 통한 모바일 비즈니스 확대 기반 마련, 라이브 커머스, 신기술을 바탕으로 한 비즈니스 구상 등 유통환경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을 하며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