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유통·호텔
쿠팡, 로켓모바일 프리미엄 스마트폰 기획전 진행
/사진제공=쿠팡

[청년투데이=고대희 기자] 쿠팡의 '로켓모바일' 프리미엄 스마트폰 기획전에 고객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쿠팡은 갤럭시 Z플립, 갤럭시S10 5G, LG V50s 휴대폰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높아진 공시지원금과 인하된 출고가로 마련했다. 

또한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 카드사 8% 즉시할인, 24개월 무이자 할부,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등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새 휴대폰을 구매한 뒤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는 ‘쿠팡 중고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새 휴대폰 구매에 따른 가격 부담도 덜 수 있으며, 휴대폰 구매시 쿠팡의 휴대폰 파손보험 상품인 ‘쿠팡안심케어’를 옵션으로 선택하면 휴대폰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한 경우 필요한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쿠팡은 효도폰과 키즈폰을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고객이 요금제만 선택하면 개통까지 전화로 친절하게 안내받을 수 있으며, 매장 방문이 힘들거나 요금제 비교 선택이 힘든 부모님을 대신하여, 자녀가 직접 요금제까지 선택하여 부모님 댁으로 주문도 가능하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로켓모바일은 런칭 후 꾸준히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한 휴대폰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고대희 기자  2017a@daum.net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