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쿠팡, 로켓모바일 프리미엄 스마트폰 기획전 진행

/사진제공=쿠팡

[청년투데이=고대희 기자] 쿠팡의 '로켓모바일' 프리미엄 스마트폰 기획전에 고객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쿠팡은 갤럭시 Z플립, 갤럭시S10 5G, LG V50s 휴대폰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높아진 공시지원금과 인하된 출고가로 마련했다. 

또한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 카드사 8% 즉시할인, 24개월 무이자 할부,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등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새 휴대폰을 구매한 뒤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는 ‘쿠팡 중고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새 휴대폰 구매에 따른 가격 부담도 덜 수 있으며, 휴대폰 구매시 쿠팡의 휴대폰 파손보험 상품인 ‘쿠팡안심케어’를 옵션으로 선택하면 휴대폰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한 경우 필요한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쿠팡은 효도폰과 키즈폰을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고객이 요금제만 선택하면 개통까지 전화로 친절하게 안내받을 수 있으며, 매장 방문이 힘들거나 요금제 비교 선택이 힘든 부모님을 대신하여, 자녀가 직접 요금제까지 선택하여 부모님 댁으로 주문도 가능하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로켓모바일은 런칭 후 꾸준히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한 휴대폰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